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암 환자를 위한 생약보충제, 건강기능식품으로 재탄생

이 기사는 구효정 기자가2018년02월02일 15시42분에 최종 입력하였습니다. 총 2002명이 방문하여 읽었습니다.

미국 PHYTOVATION Inc.에서 개발된 암 환자를 위한 생약보충제 제네픽(GenEpic)이 한국에서 일반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으로 리뉴얼, 출시되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회사 에이치더블유에이치가 출시한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이다.

암 치료를 위한 생약보충제 제네픽(GenEpic)의 성과, 건강기능식품 개발로 이어져
제네픽 (GenEpic)은 미국 건강기능식품업계 권위자인 트레이시 박사가 개발한 생약제제로 그라비올라에 포함된 강력한 아스토게닌류가 암세포의 에너지원이 되는 ATP를 억제, 암세포를 사멸시키는 원리로 미국과 일본, 말레이시아에서 말기 전립선암, 유방암 환자 대상으로 진행된 임상에서 뛰어난 효과가 보고된 보충제이다. 이례적으로 미국 FDA에 항암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을 승인(FDA Clinical Trial : NTC01987999)받아 전립선암에 대해 소실률 93.3%의 2차 임상결과를 도출해내는 등 지속적인 연구 성과를 내고 있다.

울트라 뉴트리션3000은 제네픽(GenEpic)이 암세포의 사멸 외에도 암 환자들의 치료과정에서 주로 발생되는 현상인 영양결핍과 체력저하, 항암 부작용의 완화요법에 도움이 되는 것에 착안하여, 제네픽(Genepic)의 성분에서 그라비올라와 같은 암 치료 목적의 일부 성분은 빼고, 영지버섯, 잎새버섯과 같은 기능성 원료를 추가해 일반인들의 건강 증진을 목표로 개발한 제품이다.

영지버섯, 은행잎 추출물, 밀크씨슬 등 국내 최초 31가지 기능성분 인정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다양한 원료 구성을 통해 국내 최초로 31가지 기능성분을 인정받았다. 대표 성분은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지버섯자실체 추출물 베타글루칸 24mg, 기억력개선·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은행잎추출물 플라보노배당체 30mg,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130mg, 항산화·높은 혈압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코엔자임Q10 100mg,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 200mg,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경천추출물 로사빈 8mg, 식후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바나바잎추출물 코로솔산 0.9mg,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150mg 등이다. 여기에 비타민A, C, E, B12, B6, B2, B1, B3, B5, D3, K, 엽산, 비오틴 등 13종의 비타민과 구리, 요오드, 크롬, 마그네슘, 철, 아연, 칼슘, 셀레늄, 몰리크덴, 망간 등 10종의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다.

잎새버섯, 표고버섯, 알로에, 로얄제리 등 주목할만한 부원료에 소화효소까지
천연성분으로 구성된 부원료도 주목할만하다. 잎새버섯 250mg, 표고버섯 50mg, 알로에겔 100mg, 로얄제리 150mg, 황기뿌리 분말 150mg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섯의 활성성분인 베타글루칸의 함량은 무려 360mg이다. 최근 유럽이나 미국에서는 생체이용률을 높이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할 때 별도의 소화효소를 첨가하는 것이 추세인데, 울트라 뉴트리션 3000에도 프로테아제, 아밀라아제, 리파아제, 셀룰라아제 등 4가지 소화효소를 추가해 체내 흡수율도 끌어올렸다.

1일 1회, 7,325mg으로 효율적인 건강관리 가능해
노화는 누구도 피해갈 수 없는 과정이다. 개인의 습관이나 질병유무에 따라 정도의 차이는 있겠지만 세월의 흐름과 함께 피부는 물론 각종 장기와 혈관, 면역력 등 신체 전반의 기능은 하향곡선을 그리게 된다. 이에 대비하는 방법은 적재적소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 것.

울트라 뉴트리션 3000은 하루 한 번, 7,325mg의 섭취만으로 종합비타민제와 간 기능개선, 혈행 개선, 항산화, 긴장완화, 혈당개선 등 수십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한 것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으로 질병의 예방 및 치료 이후 빠른 회복을 위해, 체력이 급격히 떨어지기 시작하는 중년 이후 보다 효과적으로 신체의 기능을 끌어올리고 건강의 재도약을 노리는 사람들이라면 눈여겨볼만한 제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