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연말 피부 리프팅관리 써마지CPT, 유의점 살펴야
임정예 기자 입력 2017년 11월 09일 16:16분3,085 읽음
벌써 두 달 남짓 남은 2017년이다. 해마다 연말이면 각종 모임이나 파티로 많은 사람들이 바쁜 시간을 보낸다. 특히 많은 여성들은 또 한해가 지나간다는 사실에 피부 관리에 더 신경이 쓰인다고 말한다. 연말 모임이나 파티를 위한 동안 피부 관리를 서두르는 사람들도 있다.

메디라인 박준우 원장은 써마지CPT를 소개했다. 박 원장은 “써마지CPT는 고주파 열에너지를 피부 깊숙한 곳까지 전달하여 그로인한 자극으로 콜라겐을 재생성시켜 피부에 탄력을 더하고, 주름살이 펴지는 효과를 줄 수 있는 레이저시술이다.”라고 말했다.

이러한 써마지리프팅은 기존의 리프팅 시술과는 다르다. 약물을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원래 가지고 있던 피부 진피층을 자극해 피부를 개선하는 것. 덕분에 부자연스러운 결과가 나타나지 않고,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가 있어 많은 여성들이 관심을 보인다는 설명이다. 연고마취 후 약 30~40분 정도의 시술로 피부 절개가 없고 시술 후 회복기간 부담도 적으며, 일상생활에도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것.

하지만 유의할 점이 있다. 원하는 써마지CPT효과를 안전하게 얻기 위해서는 반드시 확인해야할 부분이 있는데 바로 써마지정품팁의 사용 여부와 의료진의 시술 경력이다. 어느 한 쪽이라도 충족되지 않는다면 시술을 결정하지 않는 것이 낫다. 화상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메디라인 측에 따르면 써마지정품팁은 국내 정식인증 업체인 쏠타메디칼로부터 공급된 부품만 사용해야 안심할 수 있다. 쏠타메디칼이 아니라면 정품팁도 아닐뿐더러 그로인한 심각한 부작용에 더 큰 고민을 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또 한 가지는 바로 시술자의 경험이다. 써마지CPT는 무려 8~9가지의 테크닉을 이용해서 리프팅을 시켜줄 수 있는 레이저시술이지만 경험이 부족한 의료진은 1~2가지의 테크닉만 이용해서 리프팅을 진행하기 때문에 효과가 기대한 만큼은 아닐 수 있다. 따라서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아야 한다.

박 원장은 “써마지로 동안피부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술 전 써마지CPT에 대해 잘 이해하고 꼼꼼하게 확인하고 받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 안전성 및 효과를 모두 갖춘 실력 있는 병원에서 다가오는 연말 돋보이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써마지CPT를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