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린의원, ‘꿈꾸는 망고 임신육아교실‘서 산모를 위한 체형관리 프로그램 소개
임정예 기자 입력 2017년 11월 06일 17:26분2,076 읽음
도수, 물리치료 전문 병원인 대전 린의원이 최근 대전 만년동에서 개최한 꿈꾸는 망고 임신육아 교실에 참가하여 산모의 체형관리 및 도수치료 등 산모를 위한 특별한 프로그램을 소개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태교부터 출산 및 육아에 대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초보 엄마들에게는 꼭 한번 들어보는 코스가 된 대전 임신, 육아교실에 2회에 걸쳐 참가하고 있는 린의원에서는, 출산 전후의 산모들에게 특화된 전문 도수 치료와 골반교정 및 체형교정 등을 소개하여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건강한 엄마가 되기 위한 부담 없고 알찬 프로그램들을 알리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그밖에 피부 레이져 치료 및 산모를 위한 영양제 상담 등 다양한 진료 프로그램들을 소개하여 산모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더욱 다양하고 건강한 진료 프로그램을 소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린의원은 지난 2016년 개원한 물리치료 특화 병원으로서, 정형외과 진료부터 가정의학과 진료 및 피부과 진료까지 많은 환자들의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종 이색적인 강의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대전 시민들과 함께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다.

린의원의 곽상덕 이사장은 “본 육아교실을 통해 진료 프로그램 외에도 예비 엄마들에게 건강하고 행복한 출산·육아를 위한 정보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 싶다”라고 밝혔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