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일반
차가버섯·후코이단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벤트 진행
김진하 기자 입력 2017년 11월 03일 17:25분1,681 읽음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전문기업 고려인삼공사가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하면서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는 17여 년의 업력을 가진 대체의학 순수민영 법인회사로, 현대의학의 한계를 극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천연 대체식품을 연구해 오고 있는 '보완대체식품 전문기업'이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한 고려인삼공사 홈페이지는 현재 판매 중인 다양한 상품들과 각종 건강정보를 보다 찾기 쉽게 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모바일을 통한 구매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편하고 쉽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으로 진행되는 '선물 나눔 BIG EVENT'는 고려인삼공사 대표상품인 차가버섯, 후코이단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참여방법이 쉬워 회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참여방법은 회원가입 후 고려인삼공사의 차가버섯, 후코이단이 필요한 이유를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할인쿠폰이 제공돼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월간암(癌) 인터넷뉴스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