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업체탐방
차가버섯의 새로운 변신, 엘가닉 발효차가 환
구효정(cancerline@daum.net) 기자 입력 2015년 09월 30일 16:54분14,210 읽음
차가버섯의 시장이 성장할수록 소비자들도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으로 비교, 분석하여 제품을 구매한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은 섭취하기 편리하고 유효성분도 우수한 제품을 찾는 추세이다. 과연 차가버섯이 어디까지 진화되고 새로워질지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발효차가 환
추출기술이 요즘 같이 발전되기 전에는 차가버섯 원물자체를 저온에서 오랜 시간동안 끓여서 우려낸 추출물을 섭취했다. 그러나 현재는 추출기술의 지속적인 발달로 차가버섯 분말제품이나 액상제품, 환제품 등 다양한 차가버섯 제품이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다. 이 제품들은 각각의 장점들이 있지만, 좀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섭취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들이 차가버섯 시장에 속속 출시되고 있다. 그 중 최근 눈길을 끌고 있는 제품이 하나 있는데 바로 건강식품 판매 및 바이오매트 총판 엘가닉의 발효차가 환 제품이다.

다중발효 기술로 만들어진 발효차가 환
엘가닉 발효차가 환 제품은 러시아 아르뜨라이프 사의 차가버섯 추출기술과 한국의 발효기술이 만나 탄생되었다. 즉, 러시아산 차가버섯 원물을 농축하여 추출한 분말을 다중발효공법으로 발효시킨 것이다. 다중발효과정을 거치면서 초극미세 물질의 나노화가 되어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혔다. 또한 기존의 차가버섯 성분뿐만 아니라 여러 단계 발효를 하는 과정에서 나오는 다양한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엘가닉 발효차가 환의 장점
▶ 다중발효를 하여 생산
▶ 휴대 및 보관이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섭취 가능
▶ 물에 타는 번거로움 없이 섭취 가능
▶ 차가버섯 특유의 쓴맛을 느끼지 않고 섭취 가능
▶ 환 형태로 되어있어 섭취량 조절이 편리

샘플 체험 후 구매 결정
차가버섯 시장에서 다양한 차가버섯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본인에게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기가 그리 쉬운 일만은 아니다.

이에 엘가닉에서는 고객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발효차가 환 샘플을 제공하고 있다. 발효차가 환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없다면 시도조차 해 볼 수 없는 일이다. 구매를 하기 전 섭취의 편리성, 발효차가 환의 장점 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인 것이다.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나에게 필요한 제품인지, 원산지 및 유효성분 함유량 등을 세심하게 보고 상담을 받은 후 구매를 결정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다.

국내 차가버섯 시장은 수요의 급증으로 해마다 점점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엘가닉의 발효차가 환 제품은 기존의 추출분말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일으키고 있으며 앞으로 차가버섯 시장에서의 귀추가 주목된다.
월간암(癌) 2015년 8월호
추천 컨텐츠
    - 월간암 광고문의 -
    EMAIL: sarang@cancerline.co.kr
    HP: 010-3476-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