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hool 전문가회원accessibility 회원가입perm_identity 로그인
군포시 G지샘병원 (의료법인 효산의료재단)방사성 요오드 치료병실 2개 신설!!

이 글은 아이디 dwyj1004님이 2013년 08월 16일 09:30에 작성했습니다. 총 530195명이 이 글을 읽었습니다.

⦁경기 안양 · 군포 · 의왕 · 과천 지역 최초 방사성 요오드 치료 개시!!
==> 가까운 병원에서 치료 받을 수 있습니다.
==> 치료받기 위하여 몇 달씩 오래 기다리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분비내과, 갑상선외과, 이비인후과, 영상의학과, 방사선 종양학과 전문의 협진
=> 뛰어난 경력의 의료진이 진료 중입니다.

⦁군포 최고, 최신, 최대 시설과 해외 환자 맞춤형 진료가능(국제진료팀)==> 쾌적한 환경에서 환자분들이 치료 받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서울대 의학박사, 원자력 병원 근무 경력의 갑상선 질환 및 갑상선암 권위자!))
((여성 유방 갑상선 센터 내분비내과 이윤용 과장 진료중))


지하 1층~지상 14층, 400병상 규모에 52명의 전문의가 포진하고 있다. 또한 관절정형센터, 신장내분비센터 등 15개의 특화센터와 암 치료에 있어 통합치료와 전인치유를 지향하는 G샘통합암병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대희 대표이사는(혈액종양내과 전문의) “지난 46년 동안 샘병원은 안양지역민의 건강지킴이로써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제 샘병원은 안양은 물론이고 28만여 군포지역민들의 건강을 돌보고자 하며, 중증질환 환자에 대한 진단 및 치료의 전문화를 통해 한층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의료법인 효산의료재단은 안양 만안구에 안양샘병원, 샘여성병원, 샘한방병원에 이어 군포에 G지샘병원을 개원함으로써 1000병상을 갖춘 병원 그룹으로 성장하게 되었다.